LOGINㅣ SITEMAPㅣCONTACT US
참평안♥천하보다 소중한 당신에게 보내는 하나님의 편지
 
 
 
HOME > 참평안뉴스  

 정렬방법 : 등록일순 조회순 
전체게시물103  
신비한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로 환하게 밝혀진 제4회 성경 구속사 세미나
신비한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로 환하게 밝혀진 제4회 성경 구속사 세미나구속사 시리즈 제10권 발간을 앞두고 열린 ‘제4회 성경 구속사 세미나’가 지…
구속사 시리즈 발간 10주년 휘선 성역 60년,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평강의 날 감사예배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워질수록, 타락한 세상은 바다와 파도의 우는 소리를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해지고 있습니다(눅 21:25). 이러한 시대에 지상의 …
저자 휘선 박윤식 목사가 말하는 구속사 시리즈
저자 휘선 박윤식 목사가 말하는 구속사 시리즈저는 목회 초창기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깊이가 너무도 얕아서 지리산 굴속에 들어가 약 3년 6개월 동…
삼천리 방방곡곡으로 퍼져나가는 구속사 말씀 : 2017 목회자 구속사 하계 대성회
제 1일 8월 7일 (월) 첫 술에 배불렀다하나 둘씩 모여들던 발걸음은 어느새 800여명이 되어 모리아 성전에 준비된 좌석을 가득 채웠다. 걱정은 기우였다. …
“말씀을 늘 간직하고 보관하라” 40년 전 구속사 시험지
휘선기념사업회는 박윤식 목사의 목회 기록물들을 교회로 기증하는 캠페인을 지난 봄부터 시작했다. 기금까지 접수된 기록물들 중에 성도들에게 경탄…
구속사 뮤지컬 「아담」막전막후 인터뷰
구속사 뮤지컬 「아담」 막幕전前막幕후後 인터뷰 허규(아담 役), 신동미(하와 役) 부부「뮤지컬 아담」의 배우와 제작진을 교회로 불러 온 중심축…
구속사 뮤지컬 「아담」 탄생 관찰기
구속사 뮤지컬 「아담」 탄생 관찰기 지난 5월 초연된 뮤지컬 「아담」이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갖춘 ‘대형작’으로 평가받으면서 그에 대한…
구속사 뮤지컬 ‘아담’ 초연(初演)
구속사 뮤지컬 ‘아담’ 초연(初演)아담은 ‘한(恨)의 사람’입니다. 단 한 번의 잘못으로 ‘영생’을 잃었습니다. 인류사에 그만한 사람이 또 있을까 …
45만 명이 모였고, 8천만 명이 시청했다 - 열방을 향한 구속사 말씀의 선포 현장
45만 명이 모였고, 8천만 명이 시청했다열방을 향한 구속사 말씀의 선포 현장2017년 3월 13일, 오전 6시 30분. 인천 국제공항은 이른 시간부터 해외여행객…
너와 나의 가슴속에 울리는 소리
여호와께서 열방의 도모를 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케 하시도다. 여호와의 도모는 영영히 서고 그 심사는 대대에 이르리로다. 여호와로 자기 하…
누가 거물이며, 누가 크냐
저희를 주신 내 아버지는 만유보다 크시매 아무 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10:29, 마태복음 23:13-39, 예레미야 5:26-31).절대의 강한 …
구속사 뮤지컬의 서막이 오르다
교회에서 구속사로 뮤지컬을 만든다는 것이 가능할까? 정말 우리가 ‘뮤지컬 아담’을 성탄 전야행사에 올릴 수 있을까? 출연 배우도, 음악 감독도, 연…
국내외 평강의 교회들이 전해온 2016년 감사의 메시지
구속사는 한순간도 쉬지 않고 전진해왔다국내외 평강의 교회들이 전해온 2016년 감사의 메시지 ‘참평안’은 한 해를 결산하면서 국내외 교회와 연수…
브라질에서 찾아온 20명의 목사님
“이 교회는 사랑이 느껴지는 교회입니다.” 브라질에서 찾아온 20명의 목사님 제2회 성경구속사 세미나가 열린 10월 27일 목요일. 브라질에서 찾아…
처음부터 이단이 아니었다: 1991년, 그리고 2016년
“처음부터 이단이 아니었다” 1991년, 그리고 2016년한국 기독교계에는 검증 받지 않은 ‘이단 감별사’들이 수십 년간 활동해 왔다. 대표적 인물이 최…
 1  2  3  4  5  6  7  

 

 




 
 
신비한 예수 그리스도의 족보로 환하…

구속사 시리즈 발간 10주년 휘선 성역 …

저자 휘선 박윤식 목사가 말하는 구속…

삼천리 방방곡곡으로 퍼져나가는 구…

“말씀을 늘 간직하고 보관하라” 40…

구속사 뮤지컬 「아담」막전막후 인…

구속사 뮤지컬 「아담」 탄생 관찰기

구속사 뮤지컬 ‘아담’ 초연(初演)

45만 명이 모였고, 8천만 명이 시청했…

너와 나의 가슴속에 울리는 소리

누가 거물이며, 누가 크냐

구속사 뮤지컬의 서막이 오르다